취미활동

7/1 낙지 금어기 해제. 기장해루질 / 동백방파제 해루질

어중남 2023. 7. 3. 0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낙지의 금어기가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해삼의 금어기가 시작되었죠 ㅎㅎ

 

번식활동을 위한 시기에는 조금 참는.. 어중남.. 굿입니다. ㅎㅎ

자체 칭찬 ㅎㅎ

해루질을 갔는데.. 동백방파제는 정말 최고의 자연 수족관입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물고기 사진

첫 번째 사진은 잘 보이지 않지만 갈치 떼입니다.

지금 동백방파제는 갈치가 정말 많습니다.

조금 작지만 그래도 갈치 떼를 보고 싶다면 가보세요 ㅎㅎㅎ 

 

지금 치어들이 정말 많습니다.

거의 수족관 수준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해루질을 해보았습니다.

해루질 결과

낙지 1마리 / 박하지 여러 마리 /갈치?? /정체 모를 물고기.. ㅎㅎ

 

제 와이프는 이제 잠자리채로 갈치를 잡은 능력자입니다..

갑자기 잡았다 해서 갔는데.. 갈치를 잠자리채로 잡아서 올렸습니다.. 

 

대단.. 대단.. 저는 동백에서 붕장어도 해루질로 잡아 봤지만.. 갈치를 잠자리채로 잡는 경우는 또.. 처음 봤습니다..

하지만 너무 작아서 갈치는 방생~!!

귀여운 낙지

낙지도 조금 작은 거 같아서 방생해 주었습니다.

더 커서 오렴.. ㅎㅎ

고양이 밥주기

이번엔 박하지 정도만 잡고 나머지는 방생하고.. 길고양이들에게 소시지를 주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ㅎㅎ

아기 냥이들이 많아서 귀여운 장면들이 많이 연출됩니다. ㅎㅎ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니 확실히 물고기도 많고 잡을만한 박하지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방파제에 물고기 구경하러 가세요 ㅎㅎ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월요일 시작 화이팅 입니다~!!

아~!! 그리고 꼭 가져간 쓰레기는 다시 가지고 오도록 합시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