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티스토리 응원하기~!! 과연??

어중남 2023. 10. 17. 22: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티스토리에 공지가 하나 올라와 보았더니 응원하기가 생겼네요??

신기합니다. ㅎㅎ

 

정말 간단한 절차만 걸치면 응원하기를 달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드는 의문점.. 과연 이거 될까??

창작의힘..

응원받기를 통해 수익이 창출이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건... 거의 정말 팬층이 있어야 가능한 기능인데.. 

일반 블로거 분들이 이런 후원을 받을 수 있을지 사실 의문입니다..

 

내 광고자리 가지가 가놓고... 이상한 정책을 하고 있네요 ㅎㅎ;;

ㅎㅎ;;
20만원까지?? 허허허

크리에이터 이신분들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언제 크리에이터가 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라이프 분야 크리에이터라 바로 되긴 했는데..

 

해보니 정말.. ㅎㅎ;; 분명 응원금액을 이용하면 수수료도 차감이 될 텐데... ㅎㅎ

이 응원하기로 만원 벌면 제가 보기에는 많이 번 거라고 생각됩니다..

 

점점 지쳐가네요 ㅎㅎㅎ

네이버 블로그는 다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AI인 클로바 X 그리고 검색 AI 큐로 인해 블로거 분들의 파워가 다시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티스토리 블로거는 갈수록 무엇인가.. 실망하게 만드네요...

정말 구글 에드센스 없었으면 어쩔 뻔.. 으아...

그리고 이제 에드센스 수익도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블로그를 2023년 1월부터 했는데 시기가 그런지 참 어수선하네요 ㅎㅎ

그래도 조금의 에드센스 수익을 위해 참고해봐야겠습니다.

 

조금 어이없는 프로젝트이긴 하지만.. 응원하기...

ㅎㅎㅎㅎㅎㅎ 그저 웃음이 납니다. ㅎㅎ

 

우리 모두 힘을 냅시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