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서면 전포 생선구이 맛집_고등어구이 맛집 행복밥상 미밥

어중남 2023. 7. 5. 22: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요즘 점심을 계속해서 밖에서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

먹을 거면 좀 맛있는 걸로 먹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찾고 찾고 추천받아서 간 그곳.

바로 행복밥상 미밥입니다.

약도

사실 약도를 올리면서도 이걸 보고 찾아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꼭 검색해서 위치 확인 하시고 가세요 ㅎㅎ

가게 입구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뭐 여러 가지 음식이 있지만.. 그중에 특히 여기는 고등어구이 정식이 완전 최고 메뉴입니다.

금붕어들

입장하면 금붕어들이 맞아줍니다..

생각보다 금붕어가 큽니다. ㅎㅎ

 

음식을 주문하면 밑반찬이 깔립니다.

밑반찬

찬도 많고 맛도 있습니다.

함께 간 직원은 여기가 진짜 집밥인데.. 맛있는 집밥이라고 했습니다. ㅎㅎ

고등어 구이

고등어구이.. 완전 맛있습니다.

비리지 않고.. 뼈도 없습니다.

 

제가 생선류를 잘 안 먹는데.. 여기서는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제육은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그리고 식사 후 주차확인 도장 꼭 받아서 가셔야 주차 할인이 됩니다. ㅎㅎ

꼭 주차 할인받으세요 ㅎㅎ

식사 후 주차

제가 서면, 전포 쪽에 요즘 근무를 해서 이 근처로 식사를 하러 다니는데.. 참 맛있는 곳이 없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대표님의 추천으로 간 고등어구이 맛집.. 

 

다음에 또 가야겠습니다.

혹 서면, 전포 쪽에서 생선구이 정식 맛있는 곳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미밥 ㅎㅎ 한번 가보세요 ㅎㅎ

 

어중남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한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