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6월 에드센스 수익~!!

어중남 2023. 7. 2. 16: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어제, 오늘 날이 비가 오지 않아서.. 매우 좋으나..

월요일 부터 다시 비가 온다고 하는데.. 너무 슬프네요 ㅠㅠ

파이팅 입니다~!!

저의 블로그의 아주 확실한 이유 바로 에드센스 수익~!!

때문이죠 ㅎㅎ 한동안 신경을 못썼는데.. 그래도 수익이 조금 나와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지금 바로 에드센스 수익을 공개합니다. ㅎㅎ

그리고 애드핏은.. 이제 포기했습니다.. 정말 애드핏은 수익이 잘 나지 않아서..

에드센스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에드센스 수익

이번 저의 에드센스 수익은 77달러입니다.

약 현재 환율이 1300원이라 생각하면 약 10만 원입니다.

 

와.. 이제 자주 글을 적지 못하는데도... 이렇게 수익이 조금이라도 발생하니 너무 좋아요 ㅎㅎ

5월에는 많이 하락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6월에 조금이나마 회복이 되어.. 다행입니다.

 

모든 게 여러분 덕입니다.

감사합니다~!!

주간 에드센스 수익

주간으로 보면 광고 수익이 점점 올라가는 것이 보이는데 정말 포스팅을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 작성한 포스팅 하나가 많은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부분을 이제야.. 이해하고 공감됩니다...

 

지금까지 모인 달러

지금까지 237달러..

블로그를 1월 정도에 했으니..

 

그래도 한 달에 약 5만 원 정도는 블로그 수익으로 들어오고 있네요 ㅎㅎ

좀 더 모아서 출금을 받아야겠습니다. ㅎㅎ

 

우리 모두 블로그로 한 달에 100만 원 이상 수익을 낼 수 있는 그날을 향해 파이팅입니다. ㅎㅎ

오늘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파이팅~!!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