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상황버섯 선물을 받다. 상황버섯 먹는 방법, 효과 및 효능

어중남 2023. 3. 24.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23일 저녁..오랜만에 두피관리를 쭉 받으시던 고객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언제 일 할 건지? 등등 카톡으로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줄게 있다고 만나자고 하셔서, 잠시 뵙고 왔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관리를 받으셨던 고객님이라 편하게 식사? 정도 하러 갔습니다.

저는 밥을 사주시는 줄 알고 갔는데..

갑자기 주신 상황버섯..

상황버섯

나는 밥이 좋은데요..

갑자기 주신 상황버섯을 받고 감사를 표현하고 차 한잔 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음..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나??

상황버섯 2조각

그래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그리고 효과나 부작용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그래도 받았으니 잘 먹어봐야죠 ㅎㅎ

 

찾아보니 대부분 끓여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주 친절하게 먹는 방법이 페이퍼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상황버섯 설명서

중불에 잘 다려서 P.P용기에 담아 보관해서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약을 복용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있다면 꼭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고 하네요.

아직 맛을 보진 않았지만 담백하고 무맛이라고 합니다. 색상만 커피색이라고 하네요 ㅎㅎ

 

여기에 나와있지는 않지만 상황버섯의 효능!!

  • 항암 효과 - 암세포 증식과 재발을 억제
  • 혈관 건강 효과 - 혈관계 질환 예방 및 개선
  • 다이어트 효과 - 식이섬유 풍부
  • 간 건강 효과 - 해독작용
  • 지혈 작용 - 자궁출혈이나 혈뇨, 혈변 증상 개선
  • 면역력 강화 - 정상세포 면역기능

지금 보니 밥보다 좋은 듯하네요 ㅎㅎ

그런데 부작용도 있다고 합니다.

보통 부작용은 1일 적정 섭취량을 초과하면 유발된다고 합니다.

  • 복통 및 설사
  • 급체 느낌
  • 두통 및 뒷골 당김
  • 체력저하

위와 같은 증상이 지속되면 병원 진료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조심해야겠습니다.

 

몸에 좋은 거라고 하니 꾸준히 다려서 먹어야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이 가시면서 "언제 복귀하든 갈 테니까 천천히 해"라고 하셨는데 집에 가면서 잘 살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주변에 참 고마운 사람들이 많다고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오늘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