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정관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브레이크인커피

어중남 2023. 5. 11. 16: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정말 비가 많이 오던 시기가 지나고 이제..

날이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그래서 와이프와 함께 잠깐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ㅎㅎ

저희는 늘 바다와 가까이하기 때문에 이번에 추천을 받아서 방문한 정관의 브레이크 인 커피.

 

사실 음료 맛이 너무 맛있다~!!

이건 아니지만 카페도 크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화장실도 너무 고급지게 잘해놓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ㅎㅎ)

 

사실 지도 이미지는 넣어봤자 찾아가기 힘드니..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병산로 117 이렇게 주소를 검색해서 가시면 좋습니다.

 

음료는 사실 저는 맛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서..

사진은 찍지도 않았습니다 ㅎㅎㅎ

(다시 한 번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ㅎㅎ)

 

그런데도 추천하는 이유는 산속에서 쉬어간다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입니다. ㅎㅎ

영상 하나 보시죠 ㅎㅎ

주차를 하고 바로 옆에 눈만 돌려도 물이 흐르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정관 좋네요 ㅎㅎ

 

그리고 사진 투척 갑니다.

카페 사진

저희는 날이 너무나 좋아서 밖에서 쉬었는데 조금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너무 많지 않고...

조용하고 오랜만에 힐링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서 보면 샹들리에도 많고 깔끔하게 잘해놓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요 ㅎㅎ

 

그리고 나들이 나온 이유도 얼마 전 면접을 봤는데.. 상당히 긍정적인 반응이 있어서 ㅎㅎ

곧 일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많이 돌아다니자~!! 해서 나와 봤는데.. 역시나 좋네요 ㅎㅎ

집돌이와 집순이의 외출.. ㅎㅎ 힘들지만 좋아요 ㅎㅎ

 

그리고 카페 위로 도로를 쭉 따라가면 병산 저수지가 나오는데 산책하기 좋습니다. ㅎㅎ

혹 가시면 식사를 하시고 카페 들렀다가 차 한잔 하시고 위에 올라가서 산책하고 딱 집으로 가면 좋을 듯합니다. ㅎㅎ

 

블로그도 일을 쉬면서 시작했는데 벌써.. 5달 동안하고 있네요 ㅎㅎ

이런 나를 칭찬해야 하는지 ㅎㅎ 일은 안 하고 놀고 있다고 질책을 해야 하는지 ㅎㅎ

고민이 됩니다. ㅎㅎ

 

오늘 얼마 남지 않았지만 남은 시간 우리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어중남이었습니다. ㅎㅎ

정관 이 라인에 카페들이 정말 많아요 ㅎㅎ 어딜 가나 마운틴 뷰를 즐길 수 있으니 한번 가보셔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