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창원 스파랜드 오픈!!_창원 스파더스페이스

어중남 2023. 5. 25. 23: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제가 예전에 일했던 두피샵 대표님께서 두피샵을 오픈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함께 일을 하자고 하셨는데 하필.. 장소가.. 창원.. 저는 집이.. 부산..

 

결국 교육만 진행해 주는 것으로 이야기가 되었었는데 오늘 스파랜드는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경 겸 교육 겸 가보았습니다.

장소설명

주소입니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유산군령로 250 부산에서 가보니 생각보다 멀었습니다.

1시간 정도의 거리였습니다.

외관
층별 설명
실내 사진

사이즈가 정말 큰 내부에 조금 놀랐습니다.

 

내부가 아주 어마무시합니다. ㅎㅎ

정말 고급지게 잘 만들어 놓았습니다. ㅎㅎ 

 

아직은 주변에 발전이 안되어 있어서 시골? 느낌이 나지만 스파랜드가 잘 성장하면 좋은 상권이 만들어질 듯합니다. 

2층 식당가

내부에 온천, 두피샵, 사우나, 식당, 헬스장 이렇게 골고루 다 있어서 홍보 및 마케팅 활용만 잘한다면 크게 이곳은 분명 잘 성장하게 될 것 같습니다. ㅎ

 

이제 오픈해서 여러 가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는데 스파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저는 부산사람이라.. 위치적인 이점을 잘 모르겠지만 마, 창, 진 여기에서 30분 거리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아직은 오픈 준비 중인 곳도 있어서 어수선합니다.

혹 방문 하시려면 6월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오늘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