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어중남의 일상_양산 쌀국수 맛집 월남면반

어중남 2023. 6. 11. 13: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확실히 안 하던 일을 하게 되니..

몸이 많이 피곤합니다. ㅎㅎ

 

그러다 보니 이것저것 놓치게 되는데

제일 먼저 놓치는 게 블로그 관리인 듯합니다.

 

그래도 아직은 좀 유지가 되는데 더 관리 안 하면...?

정말 큰일 날듯 합니다. ㅎㅎ

그래서 일도 파이팅~!! 블로그 활동도 화이팅~!!

 

오늘 포스팅은 저는 쌀국수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예전에 광복롯데에서 먹었던 쌀국수가.. 맛이 없었는데 그때 이미지가 딱~!!

 

그런데 어제 같이 일하는 대표님이 쌀국수가 진짜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하시면서..

쌀국수 먹으러 가자고 했습니다.

 

대표님이 가자고 하면 가야죠 ㅎㅎ;;

바로 출발했습니다.

위치

토요일에 가서 그런지 식당가 근처에 주차난이... 엄청나 보였습니다.

부산에서만 생활하다 양산으로 와보니.. 신기방기..

입구 

입구에 보면 기다리는 사람들이 적을 수 있는 메모판도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웨이팅이 없다? 느낌이 조금 불안했습니다.

내부/외부

메뉴판 사진을 찍었는데..

도저히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양해 바랍니다.

메뉴

이렇게라도.. 메뉴판의 표현을.. ㅎㅎ;;

쌀국수와 불고기 쌀국수 그리고 해물볶음밥을 주문하고 쌀국수 소스 이야기를 보다 보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주문메뉴
이야~!!

쌀국수에 대한 느낌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여기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볶음밥도 와~!! 맛있다 이건 아니지만 기본은 했고, 쌀국수도 정말 기본 조금 이상은 하는 듯했습니다.

 

식사를 하다 보니 사람들이 점점 들어옵니다.

나갈 때는 만석이 되었는데 양산에는 이렇게 음식점이 모여 있어서 뭔가 주말에는 운전이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계산은 대표님이~!!

그래도 2명에서 식사를 하고 3만 원이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 수 없습니다.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나 봅니다..

 

양산 먹을만한 음식점을 찾는다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대표님은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ㅎㅎ

 

저도 맛있었지만 2~3 번 오지는 않을 듯 하지만.. ㅎㅎ

(저는 라면파 입니다. ㅎㅎ 국수는.. 별로 ㅎㅎ)

 

요즘 점점 더워지는데 블로그 보시는 분들 모두 건강관리도 잘하고~!!

행복한 일만 생겼으면 합니다.

 

어중남의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