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전포동 돈까스_시실리 돈까스 내돈내산~!!

어중남 2023. 7. 4.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요즘 회사에서 항상 고민 무엇을 먹어야 하나??

왜 우린 항상 먹을 것을 고민해야 하나?라고 생각을 하고 있을 때 가본 시실리 돈가스..

 

여기를 간 이유는 회사 바로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약도

유동커피 바로 옆에 있고 전포동 부산은행 4거리에서 부전동 방향으로 내려와 골목에 보면 있습니다. ㅎㅎ

찾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메뉴판

전포동 물가가 장난이 아니네요..

대표님께서 사주실 때는 몰랐는데 진짜 물가가 많이 상승했네요ㅎㅎ

 

기본 돈가스가 9,000원 이라니..

진짜 저 어릴 때는 기본 돈가스 2,000원 했는데.. ㅎㅎ

 

스프

비싸다고 생각한 순간 수프.. 와 오랜만에 돈가스 집에서 주는 수프를 먹으며 좋네.. 생각했습니다.

예전에는 항상 받았던 서비스가 사라져서 슬펐는데 여기는 식전 수프를 줍니다.

 

그리고 나온 돈가스

경량식 돈까스

오우 생각보다 커서 우와하고 먹었습니다.

맛은 있습니다. 고기가 조금 얇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요즘 일본식 돈가스 집은 정말 많이 봤는데... 이렇게 경량식 돈까스 오랜만에 먹어서 좋았고 돈가스만 먹고 나면 느끼한 느낌이 들어 잘 먹지 않았는데 여기는 그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ㅎㅎ

 

고기가 조금만 두터웠다면 정말 좋았을 시실리 돈가스..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그리고 여기 내 돈 내산 인증입니다. ㅎㅎ

내돈내산 인증

아직 카드단말기 교체가 되지 않았는지.. 전에 있었던 식당의 이름이 나오네요 ㅎㅎ;;

완전 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ㅎㅎ

 

전포동에서 돈가스가 먹고 싶다면 한 번 가보세요 ㅎㅎ

 

이상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