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완전 맛있는 간식_이트레이더스_누가크래커 강추~!

어중남 2023. 4. 28. 23: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ㅎㅎ

역시 블로그를 꾸준히 한다는 게 정말 힘든 것 같습니다. ㅎㅎ

내 일상을 늘 특별하지 않은데 ㅎㅎ 

 

요즘 뭐 올리지?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콘텐츠가 없네요 ㅎㅎ

정말 꾸준하게 콘텐츠를 만드시는 분들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ㅎㅎ

저의 이번 포스팅은 진짜 맛있는 간식입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오늘 우연히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재구매하러 간 그 간식 바로 누가크래커~!!

누카 크래커

와.. 정말 맛있습니다.

1박스 30개를 구매했는데 컨텐츠 생각하다가 2일 만에 전부 먹었습니다..

30개를 이틀 만에.. ㅎㅎ;;

낱개 포장_맛있게 먹는 방법
영양정보

칼로리 보니.. 좀 그렇긴 한데... 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선물용으로도 좋겠습니다.

그런데 누가가 온도에 따라 부드러워지기도 하고 딱딱해지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돌리고 먹으면 정말 누가도 부드럽고 완전 맛있습니다.

궁금해서 누가 크래커를 초록창에 검색해 보니 대만 누가크래커가 이미 유명하더군요.. ㅎㅎ

저는 몰랐는데.. 이렇게 맛있는 걸 30년도 더 모르고 지냈다니.. 참나..ㅎㅎ

 

아직 먹지 않은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내돈내산 인증

누카크래커는 1박스에 9,980원입니다.

1개당 약 333원이네요 ㅎㅎ

 

이번에 누가크래커 때문에 이트레이더스를 2번이나 갔네요 ㅎㅎ

저는 강력추천 합니다. ㅎㅎ

이제 다시 초심을 다져서 포스팅을 다시 좀 해야겠습니다. ㅎㅎ

역시 포스팅이 없으니... 애드핏 및 에드센스 수익이 점점 떨어지고...

이제 일일 방문자 수도 점점 하락하네요 ㅎㅎ 

친구들도 요즘 왜 업로드 안 해? 하고 카톡도 오고 ㅎㅎ 다시 좀 달려야겠습니다. 

어중남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

행복한 주말 시작되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