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로만난사이

발전하는 AI_쳇 GPT 뤼튼 활용과 사용 방법

어중남 2023. 10. 23. 13: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요즘 또 다른 공부.. 쳇 GPT.. 

이 쳇 GPT 때문에 업무속도도 빨라지고.. 없는 것도 만들어 내고 있으며..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께 제가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ㅎㅎ

자 그럼 쳇 GPT가 무엇이냐??

 

제가 알고 있기로는 언어생성의 프로그램으로 질문을 하면 답변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최근에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뤼튼, 빙, 네이버의 클로바X 등 모두 쳇 GPT고 이 쳇 GPT의 내용은 프롬프트라는 명령어를 통하여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뤼튼을 자주 사용하고 뤼튼이 그림도 잘 그려줘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쳇 GPT를 통하여 만든 그림.

저는 지금 헤어살롱의 관리자로 일을 하고 있는데 스타일 사진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뤼튼에 "20대 여성을 사진처럼 그려줘"라는 내용과 상세 설명을 추가하면 위처럼

사진 같은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쳇 GPT로 만든 그림(광안대교, 사람들, 즐거움)

인물 사진뿐만 아니라 이렇게 여러 가지 프롬프트를 활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저처럼 사진이 많이 필요한 경우에는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제안서, 공문, 기획서를 만들려고 할 때도 아주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OO헤어살롱 제안서를 만들려고 해 1 페이지 분량으로 OOO프로모션의 관한 부분을 중점으로 만들어줘라고 한다면 일단 무엇이든 만들어 줍니다.

 

이 만들어진 텍스트를 내가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는 개인의 판단이라 생각합니다.

쳇 GPT뤼튼

저는 현재 이 뤼튼으로 인해 모델 사진을 약 300장 정도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부자연스럽지만 요즘 정말 많은 포토샵 기능으로 크게 거부감 없이 제작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문서 작성이나, 블로그 포스팅도 아주 쉽게 가능해졌습니다.

저는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게 너무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 제가 직접 생각하고 적지만...

 

글을 쓰고 정리하는데 힘드신 분들은 쳇 GPT를 이용하여 제작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AI.. 이미 저의 삶에 정말 큰 부분으로 들어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접해보세요.

여러분들의 삶이 조금이나마 편리해질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월요일~ 화이팅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