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광안리 맛집_고결 고기 먹으로 가다.

어중남 2024. 1. 17. 21: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이번 저희 집안의 큰 행사..

장모님의 생신이라~!!

 

맛집을 알아보던 중 광안리 고결이라는 식당을 보고 예약 후 방문 했습니다.

고결 입구

와.. 밤이라.. 고결 보이지도 않아서 찾는데 힘들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잘 찾아서 고결 방문~!!

입구 들어가는 길~

입구로 들어가는 길이 이쁩니다..

트리도 있고.. 이뻐요 ㅎㅎ

고결

식당 수저 세트도 이쁘게 세팅되어있고, 메뉴판도 간결합니다. ㅎㅎ

조개탕??

 

밑반찬 세팅과 조개탕? 같은 음식이 나오는데,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그런데 우대갈비는 한 테이블에 한 판? 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대 갈비가 제일 맛있던데...

조금 아쉽습니다..

 

지금부터는 음식 사진입니다. ㅎㅎ 

음식 사진

저는 다른 음식들 보다는 파김치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박.. 맛나요.. ㅎㅎ 밑에 살짝 타서.. 누룽지 같은 느낌 굿굿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가족단위로 오기에는 좀 별로였습니다.

 

가족단위이면 먹는 양도 많은데.. 우대갈비가 한 테이블에 제한이 있으니.. 결국에는 삼겹살을 먹어야 한다는..

그래서 가족 단위는 별로인데, 연인, 그리고 소규모 2~3인 정도가 와서 식사를 하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날 오랜만에 광안리 갔는데.. 날이 너무 추워서 바다는 구경도 못하고 바로 집으로 슝~ 했습니다.

광안리 고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습니다.

특별한 날 데이트 하기 좋아요 ㅎㅎㅎ

 

혹 방문하신다면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3인 이상 가신다면.. 저는 비추천입니다. ㅎㅎ

 

한 번쯤 생각나는 고기 맛집 고결 포스팅 오늘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