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어중남_기장 글램핑장 고램 가다.

어중남 2024. 3. 30. 20: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에 업로드합니다..

정말 바쁘다는 핑계로 이렇게 늦게나마.. 생존 신고 겸..

글을 작성합니다. ㅎㅎ

이번 제가 다녀온 고램..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램은 글램핑장으로 텐트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

위치는 이렇게 기장에 있습니다.

제가 해루질을 주로 기장으로 가기 때문에 딱 먹고~ 해루질하러 갈려고 잡은 이곳.. ㅎㅎ

 

바로 사진 공개 합니다.

고램

저렇게 텐트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방식은 매점에서 음식을 구매하고 저기서 구워 먹는 것입니다.

매점 및 음식

매점에는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많은 게 있었습니다.

고기도 종류별로 많고 새우, 어묵, 라면 등 굉장했습니다.

메뉴 내용 입니다.

여러 가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실내 및 실외 사진

낭만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시 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ㅎㅎㅎ

이런 낭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추웠고, 고기도 다 구워야 하고.. 직접 치우기까지.. 좀 잡다한 일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낭만은 만점이었습니다.ㅎㅎ

 

이런 곳은 한번 가보면 좋은 경험 2번은 놉놉 입니다. ㅎㅎ

글램핑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요즘 집도 구하고, 일도 새롭게 하고 신학기에 너무 많은 일들이 겹쳐서 정말 정신이 없네요 ㅎㅎ

 

자주자주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