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지_(국외)

어중남의 신혼여행_5 비용 마지막

어중남 2023. 2. 12. 23: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이번 저의 신혼여행 최종본!!

경비 내용 입니다.

 

혹 결혼을 하고 아니면 부부or커플끼리 괌으로 여행을 가신다고 하시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업로드 하는 비용은 저희 부부가 사용했던 모든 내용들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고만 하셔서 여행을 준비 할 때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괌 투몬비치

계속해서 생각나네요 ㅎㅎ

괌 여행경비 내역

와..

640만원.. 

정리를 처음 했을 때 저도 보고 와... 많이 썻네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조금 참고해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저희는 신혼여행을 왔기에 친지, 지인분들 선물을 구매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저 비용에서 선물 구매비용 약 100만원은 빼고 보셔도 됩니다.

 

선물 비용 빼면 540만원~!!

그런데 여기서 또 하나 참고하셔야 될 부분이 저희 부부는 부산에 사는데 인천에서 출발 했습니다.

신혼여행 일정을 잡을 때 제가 일을 하고 있었는데 일정 부분과 일이 겹쳐서 부득이하게 인천에서 출발하는 일정으로 잡았습니다.

 

만약 저희가 부산에서 출발 했었다면 50만원 정도 덜 들었을 겁니다.

그래서 약 490만원정도 들었네요...

 

그리고 항공료는 저 가격이 많이 저렴한 가격입니다.

항공료 부분에서 기준점이 너무 낮으신 분들도 계셔서 미리 말하지만 저희도 항공료는 저렴하게 한 편입니다.

 

경비 부분에서 조금 더 아끼고자 하신다면 힐튼이나, 두짓비치, 니코호텔 등으로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힐튼 - 이파오비치 / 니코 - 건비치 /두짓타니or두짓비치 - 투몬비치

 

그리고 꼭 호텔을 잡으실 때 비치가 연결되는 호텔로 잡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괌에서 현재 최고의 호텔인 츠바키를 포기했던 이유가 가까운 비치가 없어서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신혼여행을 5박6일 다녀왔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즐겁고 그리고 피곤한 여행이었습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가서 그런지 더 재미있고 즐거웠습니다.

 

혹 신혼여행으로 괌을 생각하시고 계시거나, 커플끼리 여행을 가신다고 하시면 저는 적극추천 드리며 다음에 저 또한 한번 더 괌으로 여행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