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카레 맛집 아비꼬

어중남 2023. 3. 21.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서 좋긴 하지만..

감기에 걸리기 쉬우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가 바로 감기 걸린 사람_바로 나야 뚜비두바빱♪)

이번 포스팅은 진짜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만족해하시는 아비꼬 동부산롯데점입니다.

동부산 아비꼬 카레점은 동부산 롯데아웃렛이 오픈할 때부터 그 자리를 그대로 지키고 있는 맛집입니다.

(많은 맛집들이 문을 닫거나 폐점한 경우가 많아요..)

 

아비꼬 카레~

아비꼬 카레 위치는 아울렛동 3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이 넓어서 찾기 힘들 수 있는데.. 동부산몰점 지도를 잘 보시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아비꼬~

오후 어중간한 시간 때에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습니다.

맛집인데..? 그래도 먹다 보면 사람들이 점점 들어옵니다. ㅎㅎ

메뉴판은 조금 크게~

반응형

아비꼬 카레도 토핑과 맵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기단계부터 지존단계까지~

 

와이프는 아기단계 저는 1단계 이렇게 먹습니다. 

1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입니다. 저와 와이프는 맵찔이라서.. 매운 거 못 먹어요 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 왔을 때 2단계 먹고 매운맛이 강해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결국 카레를 추가(무료 리필)해서 중화시켜서 먹었습니다.

밥도 무료 리필이 가능합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존단계 도전 해보심이~!!

저희는 패스~!!

 

토핑도 이것저것 많습니다.

저는 무료인 대파와 마늘후레이크는 필수~!!

그리고 프리미엄 소시지, 닭가라아게 이렇게 토핑으로 먹습니다. 총 4가지의 토핑!! 처음 오픈 했을 때는 이렇게 세트메뉴가 있었는데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와이프도 소시지와 돈가스 등 토핑으로 추가해서 먹습니다.

 

잘 보시고 취향에 맞는 토핑을 추가로 드시면 됩니다~!!

 

카레 밥 말고도 카레 파스타, 돈부리도 있으니 가시면 메뉴판 잘 보도록 하세욥~!!

주문한 음식

아비꼬가 22년만 해도 동부산 점하고 N*백화점 서면점에만 있었는데 최근에 많이 생겼어요.

저는 N*백화점도 가보았는데 N*백화점은 비추입니다. 

밥에서 살짝 냄새도 나고, 카레의 맛도 조금 밍밍한 느낌이라 저는 비추 입니다.

예전 동부산몰점에서 근무할 때 일주일에 3번은 갔던 아비꼬..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맛은 그대 로고 가격은 올랐네요.. 그때에 비해서.. 물가가 올랐으니 오르긴 해야죠 ㅎㅎ

내돈내산 인증~!!

2명에서 식사 26,000원~입니다. 참고하도록 하세요~

(2명 모두 기본 카레라이스 + 무료토핑 2개 + 토핑 2개)

 

오늘 어중남의 포스팅인 여기까지입니다.

카레 좋아하시면 한 번 가보셔요~ ㅎㅎ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