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다이어트 시작해야 하는데.. AMPK효소_픽커스 수국잎 추출물 정 리뷰

어중남 2023. 3. 22.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요즘 집에서 뒹굴뒹굴하느라..

많이 움직이지 않고 핑계지만 블로그 하고, 그냥 앉아만 있어서 체중이 많이 늘어난 것 같은 느낌..

이 아니라 진짜 체중이 늘었어요..

결혼 전 갑자기 증가한 체중 때문에 이 악물고 카테슬림과 약간의 운동을 통해 78~79kg까지 체중을 줄였는데..

다시 84kg을 가네요..

 

20대 때는 하루 한 끼만 먹고 다이어트를 해도 아! 이 정도면.. 괜찮지 했는데 요즘은 한 끼만 먹으면 막 당이 부족한지 막 몸에서 먹어라 먹어라 난리를 칩니다.. 이제 30대 중반을 넘어가는 나이라 그런지 건강에 신경을 써야겠다!! 생각이 들면서 운동을 할 생각은 안 하고 다이어트에 좋은 약품을 검색해 봅니다..

(다들.. 다이어트할 때 보조제 먼저 알아보지 않나요? 나만 그런가요? ㅠㅠ)

그리고 어떻게 또 알고리즘이 통했는지 인스타에서 발견한 AMPK효소..

 

AMPK효소란.. 세포의 대사를 조절해서 지방이 축적되지 않고 에너지로 연소되도록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초록창에 검색을 했습니다.

AMPK효소 검색

그래서 바로 처음에 뜨는 저 녀석..

픽커스 수국잎 열수추출 프리미엄 정..

 

그리고 상세내용을 보면 이것저것 좋다는 것만 있습니다. ㅎㅎ

비타민, 레티놀, 칼슘, 케르세틴, 리나린, 베타카로틴 등 아주 좋은 재료와 화이트토마토 성분과 피쉬콜라겐도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사실 지금 생각해 보면 AMPK효소가 들어있다는 내용은 없네요.. 저의 불찰..

네.. 맞습니다. 혹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구매내역..

반응형

나의 피 같은 25,900원.. 우선 결론은 체중감량을 위해 구매하신다면 비추입니다.

하루에 1~2정을 섭취하라고 해서 3일 정도 하루에 1정을 먹었는데 정말 아무 효과 및 느낌이 없습니다..

그래서 조급한 마음에 하루에 2정을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3월 8일 구매

3월 9일 배송완료 1정 섭취

3월 11일부터 2정씩 섭취

 

3월 21일 체중 및 화장실 가는 것 모두 아무 변화 없음..

그래도 리뷰가 상당히 좋아서 구매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카테슬림은 너무 자극적이어서 이번엔 조금 순한 제품으로 체중감량을 하고 싶었는데..

너무 순한 맛입니다.

 

그래서 그저 영양제로 섭취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몸에 좋은 게 많이 들어있다고 하니 이렇게 라도..

한 번씩 생각나면 먹어야죠 ㅎㅎ 

 

이럴 때마다 최고의 다이어트는 운동인데... 하면서 카테슬림을 검색해 봅니다..

체중감량 인류의 가장 큰 과제가 아닐까? 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