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어중남의 영양제 섭취_영양제별 복용시간 확인_30대 영양제 추천

어중남 2023. 3. 2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이제 진짜 봄인 듯 정말 따뜻해지고 있어요 ㅎㅎ

이제 정말 도로에 벚꽃들이 많이 피어서 정말 이쁜 도로가 되고 있습니다.

산책하는 즐거움이 있는 봄입니다.

그리고 저는 봄이 되면 영양제 및 영양보조제 정리를 합니다.

이유는 봄이되면 몸의 변화가 생깁니다. (잠이 쏟아지죠...) 그리고 겨울이 지났으니 재점검?이라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혹시 영양제 복용 후 속 쓰림, 속 울렁거림을 경험한 적 없으신가요??

저는 이런 경우가 너무 많았습니다.

 

몇 가지 생각을 해보면 빈속에 먹어서 그런 경우도 있었고, 종합 비타민을 먹어서 그런가?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예전에 너무 속 쓰림과 울렁거림이 심해서 병원에 갔는데 영양제의 영양성분이 너무 과도하게 되면 속 쓰림이나 심하면 구토증상까지 올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 뒤로는 종합비타민은 잘 구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 보니 영양제별로 섭취하면 제일 좋은 시간대가 있다는 것을 와이프가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저는 그저 섭취, 복용, 먹는 것에 의의를 두었었는데 효과가 제일 좋은 시간대가 있다고 하니..

다시 한번 복용하는 영양제를 점검해 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영양 섭취 시간은 권장하는 것이지 필수는 아닙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영양제 섭취시간

반응형

크게 정리하면 식전과 식후 오전/오후 복용으로 볼 수 있겠네요..

저는 현재 비타민C/ 유산균/ 오메가 3/ 칼슘/ 홍삼정/ 이렇게 챙겨 먹고 있습니다.

 

음.. 20대 때는 먹어도 크게 효과? 가 없었는데 30대가 되면서 점점 약빨로 버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저기에서 밀크시슬, 비타민B, 콜라겐, 비오틴, 케라틴까지 챙겨 먹었는데..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아파요.. 그래서 조금 줄인 게 위 5가지 영양제입니다.

 

그리고 혹 나에게 맞는 영양보조제를 알고 계시다면 너무 좋지만 혹시 현재 드시고 계신 영양보조제가 없다면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지인 중에 홍삼을 정말 싫어해서 안 먹다가 30대 때부터 먹고 피곤함이 줄어서 계속해서 드시는 분이 있습니다.

또 알로에를 섭취해서 건강해졌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또 다른 분은 홍삼 드시고 열이 많이 나서 응급실로 가신분도 계시기 때문에 나와 잘 맞는 영양보조제의 선택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현재 홍삼을 먹고는 있지만... 크게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얼른 저에게 맞는 영양보조제를 찾아서 꾸준히 섭취해야겠습니다. ㅎㅎ

 

약..약...약

그리고 평소에 드시는 약이 있으신 분들은 꼭 사전에 확인하시고 영양제 및 건강보조제를 챙겨 드시길 바랍니다.

또 드시는 약 중에 영양성분이 들어간 약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세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인구 절벽은 왔습니다.

앞으로 일, 노동을 해야 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을 할 사람이 없으니.. 어쩔 수 없는 시기가 분명히 올 것입니다.

 

미리 내 건강을 잘 대비하고 준비한다면 더욱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