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링클핏 내돈내산 리뷰 (콜라켄 마스크와 롤러니들)

어중남 2023. 4. 16. 16: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저의 나이가 이제 30대 중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매번 거울을 보며 느끼는 점.. 언제 이렇게 세월을 얼굴로 맞았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비스직은 얼굴이 생명인데 말입니다..)

그러면서 계속해서 나오는 광고..

 

홍보..

당연히 효과는 없을 거야 하면서 그래도 한번 써봐? ㅎㅎ 계속해서 나오는 광고를 이기지 못하고 결국 지름신이 강림하여 주문했습니다..

내돈내산 인증

그런데.. 보통 주문하면 빠르게 받을 수 있는데.. 저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23년 2월 21일에 주문하고 3월 15일에 받았습니다. 배송완료까지만  거의 한 달 정도 걸렸네요..

 

그러면서 늦게 출고된다는 문자 한 통만 남겨 주네요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다 받은 택배..

 

받았을 때 내용물은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배송물품들

받으니 마스크팩 7장과 +1장 서비스 그리고 팩을 붙이고 사용하는 롤러니들까지~!!

그리고 매주 한 번 꾸준히 마스크팩과 롤러니들을 사용하였습니다.

피부관리 실시

한 번 할 때 약 10분~15분, 얼굴전체를 롤러니들로 마사지? 테크닉? 그냥 굴려 주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ㅎㅎㅎ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제 주름은 그대로 있습니다.

온 세상의 풍파를 얼굴로 맞은 것처럼...

 

저 또한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라고 구매한 건 아닙니다.

그런데 전용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피부가 간지럽고 조금 따가운 느낌도 들었고..

저와는 좀 맞지 않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겨울에는 극건성으로 피부가 많이 트고 각질도 많이 일어나는데 이 부분도 해결해주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도 같이 사용했는데 전용팩은 사용하고 나면 실 같은 이물질이 얼굴에 남아서 불편해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링클핏 리뷰는 구매하지 않는 게 더 이득이다..

저 돈으로 고기를 사 먹는 게.. 조금 더 낫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와이프의 생각은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와이프는 롤러니들을 아주 마음에 들어 하네요 ㅎㅎ

와이프만의 방식으로 롤러니들을 이용해 피부관리를 하고 있네요, ㅎㅎ (아주 칭찬해 ㅎㅎ)

 

(롤러니들은 꼭 소독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소독하지 않고 사용하면 딱 피부 트러블을 잘 만들게 생긴 구조입니다.)

 

그리고 피부과에 일했던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첨부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하면 레이저 치료를 받는 게 더 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헤일로나 써마지.. 가격은 비싸도 돈 값은 하니까요ㅎㅎ)

 

이번 링클핏 구매로 역시 마스크팩은 이니스 XX할인할 때 10,000원에 10장 구매해서 매일 팩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링클핏 마스크팩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현명한 소비자가 되길 바라며, 어중남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