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카테슬림 재구매 다이어트 보조제 리뷰.. 내돈내산..

어중남 2023. 4. 10.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저번에 업로드했던 다이어트..

이제 2 괌도 가야 하는데 점점 불안해지면서 더욱더 다이어트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구매했던 카테슬림..

카테슬림 내돈내산..

3월 22일에 주문해서 3월 23일에 받았습니다.

바로 먹기 시작한 카테슬림..

카테슬림

매일매일 식사 후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비해 효과가 조금 미비한 듯해서 조금 알아보니..

 

알로에 전잎이 빠졌네요?? 그래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니 알로에 전잎이 바바로인은 하이드록시안트라센 유도체로 인해 (뭐가 이리 어려운 말을 사용해야 하는지...) 아무튼 1~2주 이상 장기간 섭취를 하면 대장의 기능이 떨어지고 신장염, 간염등의 부작용을 발생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빠졌네요 ㅎㅎ;;

그럼 내 살은? ㅎㅎ

 

그래도 현재 84kg -> 82kg으로 조금 빠지긴 했는데 앞으로 더 빠질지가 걱정됩니다. ㅎㅎ

(이눔아 운동을 해라고.. 운동..) 절대 운동은 하지 않죠..? ㅎㅎ;;

우선 3개월을 다 먹어봐야 효과를 파악할 수 있을 듯합니다.

 

오늘 포스팅의 중점은 알로에 전잎이 예전에 장기간 복용 할 수 있도록 다이어트 약으로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약을 먹으면 배가 너무 아프고 화장실에 계속 가야 하는 상황이 있었죠.. 그저 좋은 현상이라 생각했는데 식약청에서도 주의가 있었다고 하니 조심해야겠습니다.

 

혹 다이어트 보조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모두 알로에 전잎 성분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1~2주 정도 섭취를 문제가 없다고 하니 너무 오랫동안 복용하는 것은 몸에 이상을 줄 수 있으니 피해 주세요~!!

카테슬림 홍보

카테슬림 홍보처럼 원활한 다이어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운동이 제일 좋긴 하지만 그래도 보조제를 통해 다이어트하시려면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시길 바랍니다.


카테슬림 리뷰 최종 마무리

알로에 전잎이 있을 때 보다 효과가 덜 한 것 같지만 아직 20일 정도 먹었기에 조금 더 상황을 두고 봐야 할 것 같다.

약간의 체중감소가 있지만.. 확실하게 예전보다는 덜한 느낌..?

 

20일 동안 매일 식후 섭취 했는데 2kg 정도 감소 요즘 에드센스 광고하는 다이어트 약을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듦..

 

다시 시작하는 월요일..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입니다.

월요일 파이팅~!! 다이어트 화이팅~!!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