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동래 맛집_지호 한방 삼계탕 (몸보신을 합시다!!)

어중남 2023. 3. 31.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절대 현재자동차 채용에 떨어져서가 아닌 그저 감정의 의한 몸이 허해져서...

오늘 와이프와 함께 몸보신을 하자~!! 하고 먹으러 간 지호 한방 삼계탕~!!

지호 한방 삼계탕은 제가 서울 출장 때 먹어보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부산에도 있나? 하고 찾아보니 수안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삼계탕 먹을 때 무조건 지호 한방 삼계탕으로 갑니다.

지도~!!

길이 설명하기 참 어렵습니다. 

간단하게 부산동래경찰서 뒤편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꼭 네비를 이용하시거나 지도 잘 보고 가세요~!!

가게가 크지 않아서 헷갈릴 수 있습니다.

 

주차도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면 늘 먹는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얼큰 한방 삼계탕을 먹고 와이프는 미용 한방 삼계탕을 먹습니다.

기본 찬

기본 반찬만 보면 국밥집인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인삼주도 주시는데 저희는 술을 안 먹어서 패스~!!

삼계탕~!!

반응형

와 어찌 저렇게 사진을 못 찍었죠?;;

대박이네요..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얼큰 한방 삼계탕은 많이 맵습니다. 저는 약간 카레향이 나서 너무 좋아하는데 서울에 비해 아주 매워요..

서울 지호 한방 삼계탕 보다 맛은 한 단계 아래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부산에 이렇게 삼계탕 맛있는 집이 없습니다..

그래서 매번 오게 되는 이곳...

 

저만 땀을 뻘뻘 흘리며 먹었습니다.

후식

다 먹어 갈 때쯤에 수정과와 약과를 주십니다.

수정과 정말 진하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수정과를 안 좋아하는데 여기 수정과는 잘 마십니다.

와이프가 늘 이야기합니다. 아기 입맛인데 여기 수정과는 잘 마신다고 칭찬합니다.. 헤헤

 

결제 부분입니다.

 

미용 한방 삼계탕 - 17,000원 / 얼큰 한방 삼계탕 - 18,000원 = 35,000원

건강한 한 끼 치고 가격 괜찮습니다.

 

그런데 진짜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전에 방문했을 때 보다 거의 2천 원씩 다 올랐네요.. ㅎㅎ

걱정입니다.. 너무 가파르게 오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3월, 이제 끝 나가네요..

4월에도 정말 많은 일이 생기겠네요 ㅎㅎ

 

항상 저의 포스팅을 보고, 댓글, 공감해 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어중남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