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넷플릭스_신작_영화 길복순 리뷰

어중남 2023. 4. 4.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아직 해지하지 못했습니다..

원래는 더글로리를 모두 보고 해지하려고 했는데..

 

뜻하지 않게 드라마 정주행을 하면서..

우선은 해지하지 않고 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따끈한 신작으로 나온 길복순..

오늘 제가 길복순의 리뷰를 작성하는 이유는 도시락을 들고 다녀서라도 이영화를 보는 것을 비추천하기 위해서입니다..

길복순 포스터
길복순

전체적인 내용은 청부살인이 본업이지만 정체는 킬러.. 그것도 아주 뛰어난 킬러(전도연)이 10대의 딸을 둔 엄마로서의 이야기와 킬러로서의 이야기가 함께 진행되는 내용입니다.

 

보면서 존윅도 생각나고.. 아주 좋은 재료(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를 가지고 맛없는 요리가 나온듯한 느낌입니다.

예고편 보고 우와.. 재미있겠다~!!라는 생각과 원래 잔인한 부분이나 폭력적인걸 싫어하는 편이 아니라 기대했는데 이번에는 조금 실망했습니다..

 

보면서 원피스(만화)를 좋아하는 저는 계속해서 견문색 패기를 사용하는 주인공을 보며.. 실소를 여러 번..

연기 부분은 다들 워낙 뛰어난 분들이라 괜찮은데 제가 보기에는 스토리나 여러 가지 부분에서 문제가 많다고 느껴집니다.

 

원작이 웹툰이라고 하는데.. 웹툰으로 한번 보고 싶네요 ㅎㅎ

정말 결말이 저렇게 마무리되었었는지.. ㅎㅎ

 

개인적인 의경이 많이 들어사지만 저는 비추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도연 님과 설경구 님의 액션 씬이나 카메오로 출연하는 황정민 님이 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근친, 동성애, 잔인한 장면을 꺼려하시는 분들은 되도록이면 시청하지 않는 걸 권장합니다.

 

요즘 정말 많은 일이 생겨서 블로그에 조금 신경을 못쓰고 있네요 ㅎㅎ

그래도 1일 1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는데 정말 힘드네요 ㅎㅎ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모든 분들 행복한 하루 시작 되세요~!!

이상 여기까지 어중남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