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활동

어중남의 잡담.. (생일 및 에드핏 관련)

어중남 2023. 4. 21. 22: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오늘은 정보 포스팅보다는 개인적인 잡담과 일상기록 개념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감사함을 잊지 않기 위해 기록~!!

 

오늘 4월 21일은 저의 생일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았네요..

항상 할 것 없으면 집에만 박혀 있는 집돌이인데.. 그래도 여기저기 해놓은 일들이 많아서 그런지..

너무 감사하게도.. 오늘 많은 축하를 받았네요..ㅎㅎ

생일케익

와이프의 생일 케이크~!! 을 시작으로..

 

카카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선물을 보내 주셨습니다.

이 밖에 카카오 봉투도 많이 받고..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ㅎㅎ

그리고 딱 제 생일에 애드핏의 메일 한 통..

애드핏 관련

이제 애드핏은 출금을 할 수 있는 금액대가 되었네요..

이것도 생일 선물?? ㅎㅎ

그리고 별거 아니지만.. 토스 어플에서도 생일 이벤트가 있고, 여러 가지 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많네요 ㅎㅎ

생일이 짱이네요 ㅎㅎ

오늘은 참 좋은 날이네요 ㅎㅎㅎ

결혼식 때 이후로 가장 많은 축하를 받은 날이네요 ㅎㅎ

오늘은 주저리주저리 적었는데..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의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오늘 저에게는 기억에 남는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우리 블로거 구독자, 이웃, 친구 분들도 이렇게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행복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오늘 마무리 잘하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