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활강원 하루 양배추환 내돈내산 리뷰~!!

어중남 2023. 4. 13.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중남 입니다.

요즘 정말 바쁘네요..

어떻게든 1일 1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정말 쉽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번 내돈내산 리뷰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제게 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바로 활강원의 양배추환입니다~!!

내돈내산 인증

저는 개인적으로 몸에 맞는 영양 보조제를 꼭 챙겨야 한다라고 생각하는데..

이게 정말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홍삼, 알로에, 양배추, 당근, 검은콩 등등 나에게 맞는 제품을 알고 있으면 정말 삶에 질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이번에 양배추환을 처음 구매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물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길래...)

양배추환

30개 스틱으로 되어 있고 언제 어디서나 물만 있으면 복용하기 좋습니다.

그런데 누가.. 누구인가?? 양배추를 환으로 먹으면 먹기 편하다고 한 사람.. 누구인가??

향이 생각보다 강하네요..

향이 너무 강해서 ㅎㅎ 사실 먹기 전에 결심을 하고 먹어야 합니다. ㅎㅎ

양배추가 몸에 좋다는 것은 너무 잘 아는데.. 이렇게 환으로 먹으로 쉽게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ㅎㅎ

 

그래도 양배추환의 효능은 한번 보고 가겠습니다.

  • 위 건강 체질 개선
  • 숙취유발 아세트알데히드 제거
  • 식이섬유로 포만감 유지
  • 속 쓰림 방지

이밖에도 많은 좋은 점이 있는데.. 위가 안 좋으신 분들이 먹으면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약 2주째 먹고 있는데 가끔 속이 불타는 듯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러한 증상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정말 양배추환 때문인가?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계속해서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이 양배추환을 먹고 나면 배가 부릅니다..

물을 하도 많이 마셔서.. 아직 향에 익숙지 않네요 ㅎㅎ

 

그래서 진심 위가 안 좋으신 분들은 양배추즙 or 양배추 or 양배추환 이렇게 양배추와 관련된 제품을 먹으면 좋다고 하니 평소 안 좋다면 꼭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꼭 비타민 U 함유량을 확인하도록 하세요~!!

(비타민 U : 양배추에서 추출하여 발견한 것으로 항궤양성 인자.)

 

제가 구매한 양배추환은 45,000/30 = 1,500원

한 달 기준으로 보면 하루에 1,500원을 내 몸에 투자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꼭 양배추뿐만 아니라 미래의 나를 위해 나에게 맞는 건강식품을 꼭 챙겨 드시길 바랍니다.

이번 내돈내산 어중남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힘찬 하루 보내세요~!!


변명 올림.

이제 정말 일을 해야 하는 시기라고 판단되어 ㅎㅎ 요즘 여기저기 사업적인 부분도 고려하고, 면접도 보고 소개도 받고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항상 부업으로 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 부업으로 진행하고자 하니 2순위가 되어버리네요.. 정말 변명이지만 시간이 정말 안 나네요 ㅎㅎ 본업과 병행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계속해서 업로드하고 구독자 분들, 댓글 주시는 감사한 분들과 꾸준히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방문해 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